더정성 수제 떡갈비 너무 맛있습니다.

조회수 405

09375f9b530b9.jpg

61ad21601f7e5.jpg

9c44f0d3db6a8.jpg

5fbc01b9db1dd.jpg

원래 입맛이 별로 없어서 많이 안먹어서 고민이었는데, 이 떡갈비랑 같이 밥먹으니 몇공기나 입에 술술 들어가네요~

별점 10점 만점의 100점입니다!